본문 바로가기

오늘만(현재) 무료 게임

[오늘만 무료] Chop Chop Runner - 아이폰으로 즐기는 점프액션


오늘
소개할 아이폰 게임은 오늘만 무료로 가끔 뜨는 게임인 Chop Chop 시리즈 입니다. Chop Chop시리즈는 다른 게임과 달리 패드 방식을 지원하지 않고 무조건 터치로만 컨트롤을 하는 게임들입니다. 테니스도 그렇고 새롭게 출시한 축구 게임도 그렇습니다.  축구게임은 며칠 후에 리뷰하겠습니다.

오늘만 무료 게임은 FreeAppADay에서 제휴로 등록된 게임이며 포스트 작성일자 기준으로 다음날 오후 2시쯤 유료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가격: FREE
● 업데이트: 2010-8-5
● 용량: 19.5 MB
● 지원사이트: Gamerizon Web Site
● 앱스토어: 미국계정 다운로드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iOS 3.0이상)
 
◎ Chop Chop Runner - 아이폰으로 즐기는 점프액션


Chop Chop Runner은 이전에 소개했던 인기게임인 촙촙닌자(CHOP CHOP NINJA)의 케릭터를 그대로 재탕했습니다. 그래픽역시 비슷하고요... 촙촙 닌자는 러너가 등장했을때 무료로 한번 더 풀리더니 요번에 축구게임이 새로나와서 러너를 한번 무료로 푸네요^^


게임 방식은 단순한 점프 액션 게임입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점프가 되고 적이 있다면 한번더 터치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점프의 강도는 화면을 짧게 터치하면 낮고 짧게 뛰고 길게 터치하면 높이고 멀리 뜁니다. 그리고 이 게임만의 독특한 특징은 적을 이용해서 떨어지는 케릭터를 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점프를 잘못해서 절벽으로 떨어질때 적이 있다면 자동으로 떨어지다가 위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서 다시 뛸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은 오른쪽으로 빠르게 달려나가는 횡스크롤으로 진행을 하고 상당히 빠르 느낌이 었습니다. 왼쪽위에는 기록을 나타내며 오른쪽위에는 적을 죽인 숫자를 나타냅니다.

게임 그래픽은 카툰형식의 깔끔한 그래픽으로 구성했지만 약간 색감이 부족한 느낌이 었습니다. 저는 촙촙닌자가 이전에 출시 했지만 오히려 그래픽적으로 더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점프하면서 달리다 보면 초반에는 점프에 거의 치중되어 있지만 진행한 정도에 따라 다양한 적들과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사실 정신이 없습니다. 너무 금방 죽어서 끝나기도 하고 이상하게 살기도하고 그럽니다.^^


◎ 게임 소감 및 별점

이전부터 플레이 해보고 싶은 게임이었습니다. 오늘만 무료에 올라와서 플레이 해보게 되네요..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죠. 막상 해보니 별 재미는 없더군요.. 저의 기준으로는 별로였습니다. 가장 재미없었던 부분은 점프를 하면서 적을 공격하는데 케릭터를 내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촙촙닌자에서는 터치로 적을 공격하면 막 날라다녔지만 그것은 점프액션이 아닌 적과의 전투의 개념이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게임은 점프를 한다는 개념이기 때문에 정확한 케릭터 움직임이 게임의 재미를 높힐 수 있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가시기전에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