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보드&퍼즐

[아이폰 게임] Helsing's Fire 아이폰으로 즐기는 독특한 퍼즐 게임


앱스토어에
매일 출시 되는 어플들과 기존에 있는 어플은 거의 모든것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포화 상태입니다. 그렇다보니 경쟁도 심하고 인기있는 어플의 아류작 많이 있죠.. 아류작 보다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등장하는 어플이 관심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게임 어플은 정말 독특한 퍼즐입니다.


● 가격: $ 0.99
● 등록일자: 2010-7-10
● 용량: 15.2 MB
● 지원사이트: Clickgamer.com Web site
● 앱스토어: 미국계정 다운로드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 아이폰 퍼즐 게임- Helsing's Fire


Helsing's Fire 은 빛을 이용해 색깔별로 존재하는 적들을 물약으로 처리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단순하게 약으로 적을 처치하는 내용의 게임은 액션게임으로 만들어 지는데 이 게임은 독특한 퍼즐입니다.
스테이지는 총99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처음 시작화면은 단순하지만 아래 종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양한 옵션이 나옵니다.

맵에 있는 붉은색이 클리어 하지 않은 스테이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곳을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방법은 우선 불빛을 슬라이드 하면서 이동해서 빛이 비춰지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에 맞는 물약을 터트리면 적이 없어지는 방식입니다. 청소하는 거죠.^^


물약의 개수는 무한대가 아니라 스테이지 별로 정해져 있는데 몬스터를 보고 어떤것을 기준으로 해서 터트릴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게 이 게임의 퍼즐적인 요소죠..


맵마다 보스가 등장하는데 생각보다 강합니다. 저는 한손으로 플레이 하다가 보스에서는 두손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을 어렵게 하는 요소가 등장하는데 빛을 쏴서 죽이면 안돼는 여자와, 방어막이 깨지면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박쥐, 유령, 불빛을 화살로 공격하는 늑대, 불빛을 비추면 안보이는 유령 등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 게임 소감 및 별점

깔끔한 화면과 빛이 드리워지는 효과가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횟불을 그곳에 갔다 놓는것 처럼 효과가 좋아서 게임에 몰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해 보이지만 독특해서게임을 계속 하게 만듭니다. 또한 중간중간에 계속해서 바뀌는 몬스터와 다양한 방해 요소들 역시 좋았습니다. 퍼즐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멋지게 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