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액션

픽스인 러브 러쉬(Pix'n Love Rush)-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폰 게임


언제부턴가 
과거의 것을 촌스럽고 시대에 뛰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것을 더 새롭게 발전하는 방향으로 세상이 변했습니다. 게임에서도 새로운 스토리를 만드는 것보다 전에 나온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이하게 과거의 것을 그대로 가지고와서 어렸을 적 추억을 되살려주는 게임이 있어 소개 해드립니다.  

● 가격: $ 0.99
● 등록일자: 2010-6-16
● 용량: 12.6 MB
● 지원사이트: Bulkpix Web Site
● 앱스토어: 미국계정 다운로드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 아이폰게임-Pix'n Love Rush
픽스인 러브 러쉬는 과거의 팩맨 게임처럼 커다란 픽셀을 강조한 그래픽으로 어렸을적 오락실에서 엄마 몰래 즐겼던 팩맨이나 겔러그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사운드 역시 단순한 화음으로 분위기를 한컷 살렸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동전을 모으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처음에 시작하시면 Smin모드만 열려있고 Infinite모드는 잠겨있는데 Smin모드의 제한시간만 견뎌 내면 쉽게 풀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좌우키와 점프, 미사일로 구성되어 있고 장해물과 적들이 등장하며 다양한 스크롤의 스테이지가 등장합니다. 
 
적들에게 당하지 않고 동전 콤보를 유지하거나 적들을 죽이면 오른쪽 숫자의 픽셀이 차오릅니다. 가득 찼을 경우에는 화면이 변하면서 2,5,10배의 점수가 들어옵니다. 10배의 점수를 유지하는게 좋겠죠?? 근데 사람이 욕심이 생겨서 자꾸만 어려운 점프를 시도하게 됩니다. 

스테이지가 변할때 마다 화면 스크롤은 위,아래,왼쪽,오른쪽 다양하게 바뀌는데 정말 다양한 느낌으로 액션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 게임 소감 및 평점
첫인상은 도트가 너무 커서 구닥다리 게임 인상을 줬습니다. 하지만 막상 플레이를 해봤을땐 어디서 많이 본 케릭터와 커다란 도트가 정말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사운드 역시 귀에 착착감기는 듯하고 컨트롤도 하기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하나의 스크롤의 스테이지가 아니라 다양하고 빠르게 바뀌는 스테이지를 해가면서 간편하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