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케주얼

메가점프(MEGA JUMP)-박진감 넘치는 점프 액션게임

 
● 가격: $0.99
● 업데이트: Jun 01, 2010 
● 용량 : 16.3 MB
● 제작사 :Get Set Games Web site
● 앱스토어: 바로가기(미국)
● 지원사양: iPhone, iPod, iPad. OS 3.0 이상


메가 점프(Mega jump)는  다른 키조작 없이 아이팟을 기울이면서 작은 동전과 큰동전을 먹으면서 올라가는 게임입니다. 두들점프(doodle jump)와는 다르게 깔끔한 그래픽과 발판을 밟고 올라가는 방식이 아닌 동전을 먹으면서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큰 동전과 작은 동전이 있는데 큰동전을 먹으면 약간 더 높이 뜁니다....  동전을 먹어서 올라가는 이유 문에  더 긴장 되기도 합니다.



EXTRARS를 누르시면 다양한  케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면 작은 동전과 큰 동전을 먹으면서 올라가는데 동전이 끊기면 아래로 떨어지게 되고 중간 중간에
여러가지 메가(mega) 아이템이 있습니다.


메가 아이템을 먹었네요^^ 이제 막 올라갑니다.  올라갈 수록 동전이 없어지네요


그 동안 화장실에서 두들 점프(Doodle Jump)만 하신분들을 위해 추천을 드려요. 신선하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약간 적응만 되신다면 시원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 저는 너무 빨리 지나가서 정신이 없네요..
차분하게 띵띵 뛰는 두들 점프 쪽이 더 좋은듯 해요 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