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케주얼

틸트 투 라이브(Tilt to Live)-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게임

앱스토어에는 단순하지만 좋은 아이디어의 게임이 많습니다. 정말 못만든 게임도 있지만 게임성과 그래픽 퀄리티가 훌륭한 게임이 많습니다. 중력센서를 이용한 중독성 높은 게임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 가격: $0.99
● 등록일자: 2010-6-1
● 용량: 14.1MB
● 지원사이트: One Man Left Web Site
● 앱스토어: 미국계정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 아이폰게임- 틸트 투 라이브(Tilt to live)
틸트 투 라이브는 화면전체에 나오는 붉은 점을 아이템을 써서 제거하며 살아남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그냥 아이폰을 기울이기만 하면 됩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중독성은 두들점프 이상의 게임입니다.

게임모드는 클래식, 코드레드, 건틀렛 모드를 지원합니다. 클레식 모드는 다양한 패턴으로 나오는 적을 차근차근 죽여가는 모드이고 코드레드는 한번에 다수의 적이 한방에 나옵니다. 그리고 건틀렛모드는 서바이벌 모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력센서만 이용하는 게임이다보니 다양한 설정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ustom은 감도나 빠르기를 조절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게임 중간중간 설정하면서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시작하면 마우스 커서같은 걸 중력센서로 조절하면서 아이템을 먹고 붉은 점들을 없애 나가는 겁니다. 높은 스코어가 올라갈 수록 좋은 아이템이 풀립니다.

[코드레드 모드]

[건틀렛 모드]

[자신의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소감 및 평점
단순한 게임은 실력평가를 점수로 합니다. 자신만 만족하면 과연 누가 할까요? 그래서 케주얼한 게임일 수록 점수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야 하고 또한 뽐낼 수 있게 해야 도전의 욕구가 생깁니다. 틸트 투 라이브는 그런 시스템이 잘 되어 있고 수상 탭이 존재해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각보다 무지 어렵습니다. 처음 하시면 1분을 버티기가 힘든 게임입니다. 그래서 중독성이 더 강한지도 모르겠습니다. ^^ 꼭 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