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슈팅

새벽의 저주(Dawn of the dead)-좀비 액션 아이폰 게임


좀비영화에서
공포는 다수의 좀비가 온다는 것과 좀비에게 물리면 좀비가 된다는 것이죠. 좀비에게도 단점이 있었으니 걸음걸이가 아주 늦다는 겁니다. 하지만 영화 새벽의 저주에서는 좀비가 달리게 되면서 새로운 공포를 맛보게 해줬습니다. 또한 도망자들이 모두 쇼핑센터에 갇혀서 더 재미있는 영화로 이끌어 갔습니다.

● 가격: ($0.99)
● 용량: 46.7MB
● 지원사이트: Bytemark Games Inc.Web Site
● 앱스토어 : 미국계정 바로가기




아이폰게임-새벽의 저주                       

영화로 알려진 새벽의 저주가 아이폰용 게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3D그래픽에 화려한 효과를 자랑하진 않지만 좀비를 죽이는 재미는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작화면은 영화에서 보여준 좀비들의 모습입니다.


스토리 모드와 도전모드가 있습니다.


주자창, 쇼핑센터등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전모드는 Easy, Nomal, Hard 세가지 모드에서 도전 과제를 해결 하는 모드입니다
.


게임 화면 입니다.


카메라 위치는 위에서 고정되며 위에는 생명력과 총알과 미션을 표시해 줍니다. 아래는 움직임과 총쏘는 방향을 조종하고 무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근접 무기 선택 화면입니다.

총 선택 화면입니다.


스테이지가 끝날때마다 무기가 Unlock되며 근접무기 한가지와 원거리 무기 두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


왼쪽에 보이는 표시로 이동합니다.


스테이지 별로 미션이 존재 하는데 미션은 크게 정해진 시간 버티기와 정해진 좀비 죽이기 두가지 입니다. 그리고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표시 모양으로 이동해서 완료하는 방식입니다.




총알을 다 썼다면 바꿔줍니다.

좀비 사냥은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이 있는데 총알을 다 썼을 경우에 다른 총으로 바꾸면 바꾸기전 총의 총알이 채워집니다.근처에서 먹을수 있는 총알 아이템은 현재 총알을 채워줍니다.

문을 열고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화면입니다.

좀비를 죽일때 바닥에 피가 많이 깔립니다.



게임 소감             
아이폰 게임 새벽의 저주는 위쪽에서 바라보는 시점으로 총쏘는 방향과 케릭터를 이동하면서 없애는 게임입니다. 좀비가 사방으로 등장하는데 죽일때바다 바닥에 피가 많이 깔리고 총알을 장전하는 방식은 새로웠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너무 짧고 도전모드도 그렇게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스테이지를 늘리고 시점을 천장이 아닌 대각선 방향으로 했더라면 더 실감나는 좀비 게임이 될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