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케주얼

닌자치킨(Ninja Chincken)-빠른 손동작이 요구되는 아이폰 게임


가끔
병아리 성감별 하는 분들이 소개가 될 때 빠른 레일을 통과하면서 암수를 구별해 차례로 통에 들어가는 것을 보셨을 것 입니다. 전 그것을 보고 똑같이 생긴 병아리를 구별한다는게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닌자 치킨은 그런 느낌을 가질 수 있는 게임입니다.

● 가격: $1.99
● 등록일자: 2010-6-18
● 용량: 16.6MB
● 지원사이트: KANGHONG CORPORATION
● 앱스토어: 미국계정 바로가기, 무료버전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 아이폰게임-닌자치킨
닌자치킨은 빠른 레일을 통과하는 네가지 종류의 닌자닭들을 각각 색깔별로 구별하는 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귀여운 케릭터와 깔끔한 그래픽으로 기분 좋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8개의 스테지와 3개(easy, nomal, hard)의 난이도로 구성 되어 있고 스테이지별로 배경과 레일이 다른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특이하게 통신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지 않고 하나의 아이폰으로 두명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드를 지원합니다. 친구랑 함께 닭 옮기기 놀이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랙이 움직이면서 닭들이 나오고 색깔별로 통속에 담는 것입니다. 전 가장 쉽게 플레이를 했었는데 난이도를 높이면 정말 빨리 지나가서 손가락도 꼬이고 닭들도 다 지나갑니다.

네가지 종류의 닭 이외에도 로봇닭이나 돼지모양의 닭이 있는데 돼지모양의 닭은 밖으로 던지고 로봇은 건들면 터집니다.

▣ 게임 소감 및 평점
닌자치킨은 아무생각 없이 손가락만 까딱까딱 하면서 플레이 하기 좋은 게임으로 카툰풍의 디자인과 닭들 소리가 귀엽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올라가면 정신없고 어렵지만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욕구가 안생기는 게임입니다. Easy로 플레이를 해서 그런가 8개 스테이지를 다 보고 나니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이 없었습니다. 가격도 게임 스케일에 비해 너무 비싼 단점이 있는데 아마 무료로 바뀌거나 에피소드가 추가로 나올 가능 성이 높습니다. 차라리 닌자치킨을 리듬액션으로 개발했더라면 더 좋은 게임이 될 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앱스토어 평점은 높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