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액션

Pirate's Treasure-이제 미니고어는 잊어라

 Pirate's Treasure 라는 게임은 보물섬에서 외발 해적이 열쇠를 얻으면서 보물을 찾는 내용입니다. 배경이 섬이기 때문에 적들이 곤충류의 케릭터가 많으며 케리비안의 해적에 나오는 크라켄도 등장합니다. 그럼 보물을 찾으러 출발~~~!
● 가격: $1.99
● 카테고리 : Games
● 업데이트 : 2010-6-07
● 현재버젼 : 1.1
● 용량 : 65.7 MB
● 지원사이트 : http://www.chillingo.com/
● 앱스토어 : 미국
● 지원사양: iPhone, iPod(OS 2.2.1 이상), iPad


1. 게임화면

첫화면의 분위기가 왠지 카툰느낌이 나는 게임일 것 같습니다. 폰트가 가독성이 안좋네요^^ 그래도 보물섬 느낌을 살렸습니다.




옵션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그래픽설정이 있네요, 아이팟 터치 1,2 세대 사용자를 위한 배려로 보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여러개의 문이 있습니다. 그 문마다 스테이지가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황금열쇠를 마지막에 줍니다. 그것의 갯수로 잠겨있는 스테이지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 미션이 보이네요..  무제한으로 클리어 없이 높은 점수 기록하는 스테이지~



왼쪽키로 움직이고 오른쪽키로 총쏘는 방향을 조절합니다. 그리고 케릭터와 접촉하면 모자가 낡아 가는데 죽기전의 모자는 거지 모자네요^^ 적들이 많이 옵니다. 죽었습니다. 리퍼가 와서 케릭터 목을 베고 갑니다ㅜㅜ




다른 스테이지로 가보았습니다. 원주민 케릭터가 보이네요~ 화면 왼쪽 위의 해골들은 적들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그쪽으로 예측사격을 하면 화면에 없는 적이 죽습니다.



적들을 죽일때마다 필살기가 차오르는데 꽉차면  문어발을 탑니다. 미니고어(minigore)처럼 필살기네요.. 근데 영화 케리비안 해적에 나오는 크라켄 같습니다.



키를 찾았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잘했다고 보너스 코인 까지 주네요~ 이렇게 모은 골드로 업그래이드를 합니다.



아래쪽으로 가면 다리가 나오는데 다리쪽으로 가면 던젼으로 넘어가는 곳이고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업그레이드 샵이 나옵니다. 전 자꾸 다리로 가지는 현상이....



무기, 이동속도 아이템 나올 확률,필살기 이렇게 네가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동전 무지 모아야 한다는...




 2. 개인적인 생각

미니고어(MiniGore)형식의 게임RPG적인 요소를 넣었습니다.  동굴마다 다른 배경에 약간 다른 케릭터들이 등장하며 더 빠르고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방 적응 할 수 있는 게임이며 난이도는 그렇게 높지않아 클리어 하기 어렵지 않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무기의 종류가 두가지고 이동 업그레이드를 모두 했음에도 케릭터의 이동이 약간 느려서 조종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미니고어 형식의 게임을 좋아시는 분은 한번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