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케주얼

[아이폰 게임] chain link pro - 각종 구슬을 연결해서 블랙홀로 보내는 게임


아이폰은
매일 들고 다니기 때문에 시간날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손에 많이 가기 마련입니다. 너무 오래 시간끌고 전투가 계속 지속되는 게임은 재미있긴 하지만 바쁜데 끊기 힘들죠...요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간편한 게임입니다.  짬날때 즐기시면 되겠네요...


● 가격: $ 1.99
● 등록일자: 2010-7-13
● 용량: 11.8 MB
● 지원사이트: Software Beyond Limits
● 앱스토어: 미국계정 다운로드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iOS 3.0이상)

 ◎ 아이폰 게임 - chain link pro


Chain Link Pro는 원래 유료로 소개 되었는데 갑자기 무료로 바꼈네요... 소식도 못들었는데 말이죠... 유료로 연결되는 요소가 있는걸 보니 무료게임으로 아마 유지할 생각인가 봅니다.
 

게임 방식은 무척 단순합니다. 터치를 이용해서 같은 도형쪽으로 슬라이드 하면 연결되고 가운데 블랙홀로 밀어 넣는 게임입니다. 같은 도형을 연결하고 움직일때 다른 모양의 도형과 부딪치면 모두 깨지게 됩니다.

물론 같은 도형을 여러개 모여서 블랙홀로 집어 넣으면 점수가 높게 올라가겠죠...하지만 많이 연결할 수록 다른 도형하고 부딪치기 쉬워서 세밀하게 움직여햐 합니다.


모든 도형을 집어 넣게 되면 빠르게 화면이 전환되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위에 하트모양은 다른 도형과 부딪치면 하나씩 소진하게 되고 게임오버를 보게 됩니다.


단순하게 도형만 움직여서 넣게 되면 재미없는 게임이 될 수 있었는데 이 게임은 각종 아이템이 존재 합니다. 17의 아이템이 처음에는 잠겨 있어서 쓸 수 없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록 포인트가 쌓이면서 풀리게 됩니다.. 

 
그 아이템들이 PowerUPS라는 건데 게임을 진행하면서 랩업을 통해 풀 수도 있고 각종 블럭 모양은 유료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그래픽적 특징은 디지털 분위기가 나는 배경과 그로우 효과의 파티클 요소들을 잘 살렸습니다 그리고 연결된 도형을 슬라이드할때 딸려오는 도형들의 움직임과 터치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해보시면 무료 게임답지 않게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 게임 소감 및 별점

그래픽적으로 깔끔하면서 빠른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상당히 좋았던 게임입니다. 게임을 진행할때는 거의 로딩이 없어서 쉴틈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위에 말씀 안드린게 있는데 난이도가 여러가지로 존재하는데 높은 난이도는 전혀 새로운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노멀 난이도는 도형이 움직이지 않아서 천천히 해도 쉽게 할 수 있는데 높은 난이도로 플레이 하시면 도형이 움직여서 긴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잠깐만 눈을 돌리면 게임이 끝납니다.^^ 하지만 어려운 난이도는 얻는 포인트가 높아서 계속 도전하시게 될 겁니다.. 무료 게임이니 미국계정에 접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괜찮은 게임이네요..






도움이 되셨나요? 가시기전에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