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보드&퍼즐

Saving Private Sheep: 다른 컨셉의 물리퍼즐을 아이폰에서 즐기세요


물리엔진에 의해서 탑을 무너뜨리고 안전하게 구출하는 다양한 퍼즐 게임을 많이 접하셨죠. 그런 게임들이 이제는 너무 익숙해서 식상하기까지 합니다. 요번에 소개할 게임은 그런 식상함이 그대로 있는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양과 늑대를 주제로 만든 새로운 컨셉의 게임이라 또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오늘만 무료니깐요^^  


● 가격: $0.99
● 등록일자: 2010-06-03
● 용량: 33.9 MB
● 지원사이트: Saving Private Sheep Support 
● 앱스토어: 미국계정 다운로드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 자신을 지켜야 한다.

[밝은 색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화롭게 양치기와 양들이 사는 마을이 있습니다. 하지만 양치기들은 나라를 보호하기 위해 전쟁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양들은 늑대의 위협으로 홀로 남게 됩니다. 이제 그들을 지키는건 자신 뿐입니다. 이러한 내용의 스토리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보통 게임회사를 보면 대충 완성도가 나오는데 올드게이머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켰던 Pix'n Love Rush를 제작한 회사의 게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완성도 하나는 좋네요.
 
케릭터 디자인은 양이 자신을 보호하는 헬멧을 쓰고 있습니다. 케릭터가 3등신이 아니라 약간 다리가 길어서 살짝 실망 스러운 디자인이 었습니다.  이런 카툰식의 그래픽에는 귀여운 케릭터가 최곤데 별로 귀엽지는 않았습니다.

[안전하게 땅에 내려오는 것이 목적입니다]

게임진행은 오각형 모양의 양을 안전한 바닥으로 떨어지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터치를 이용해 나무 울타리를 부술수 있고 철질감이 나는 모든것은 파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양옆의 절벽으로 떨어지면 늑대가 양을 잡아 먹게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 화면은 초반의 스샷이라 후반부로 갈 수록 다양한 모양의 방해물이 존재합니다.

[떨어지는 타이밍을 맞추는 것도 있습니다]

화면의 중간에 보이는 매달은 빠른시간과 터치로 부순 횟수에 따라 점수가 매겨 집니다. 첫화면에 골드매달이 나오니깐 골드 매달을 많이 획득해야겠죠.

[스테이지는 맵을 이동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스테이지는 맵을 이동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맵이 끝나면 다음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골드 매달을 획득하지 못했다면 쉽게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 게임소감 및 평점
양들과 늑대를 주제로한 퍼즐이라 새롭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게임방식에 있어서 탑을 부셔 안전하게 내려 놓는다는 것이 그렇게 신선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80개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후반부로 갈 수록 다양한 장해물과 양이 아닌 늑대를 절벽에 떨어뜨리는등 여러가지 플레이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케주얼 퍼즐을 좋아하시는 분은 오늘 다운받으셔서 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