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아이팟 게임/케주얼

두들갓(Doodle God)-당신의 상상력이 모든 것을 만들어 줍니다.


두들(Doodle) 시리즈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두들이라는 이름을 걸고 나온 게임이긴 하지만 이 게임은 그렇게 단순하지만은 않습니다. 당신은 신입니다. 불,물,땅,공기의 네가지로 세상을 만들고 창조해야 합니다. 바람을 만들고 태풍을 만들고 더 나아가 모든 창조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 가격: $0.99
● 등록일자:2010-6-11
● 용량: 7.9MB
● 지원사이트: joyBits Ltd. Web Site
● 앱스토어: 미국계정 바로가기
● 사양: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두들갓 공략 포스트 - http://wowapps.tistory.com/126 

▣ 아이폰게임-Doodle God 


 

[단순한 도화지위에 스케치한화면입니다.]

[땅,물,불,공기가 주어졌습니다.]


두들갓은 네가지 원소로 시작해서 자동차나 비행기까지 창조 하는 게임입니다. 깔끔한하고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 디자인으로 쉽게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드래그해서 두가지 조합을 합쳐 새로운 조합을 발견하고 더 나아가 그 조합이 또다시 새로운 조합을 만들내는 게임입니다. 14가지 그룹에 115가지 조합을 발견해서 창조해 나가는데 단순해 보이지만 상상력이 없다면 결코 단순하지 않습니다.

[네가지 요소가 주어집니다]

[불과 산소를 조합합니다]


게임방식은 네가지 그룹중 한가지 요소를 택하고 두번째 그룹중 한가지 요소를 택해서 조합하는 방식입니다.

[조합에 성공했습니다.]

[다시 에너지를 조합합니다]


불과 공기가 만나서 에너지가 되고 에너지와 다시 공기가 만나서 태풍이 됩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조합하면서 발견합니다. 조합을 계속해서 실패하고 발견하지 못하셨다면 전구아이콘에 불이 들어오게 되고 전구 아이콘은 남아있는 창조를 발견할 수 있게 힌트를 줍니다.



▣ 게임 소감 및 평점
자신이 신이 되는 게임은 보통 창조의 개념이 아니라 조종의 개념이 었습니다. 두들갓은 다른 요소들을 조합해서 창조해 나가는 방식의 게임으로 조종의 개념과 다른 창조의 즐거움을 줍니다. 115개의 조합을 다 발견하고 다시 리셋을 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조합을 리스트로 볼 수 있고 생각지도 못하게 좀비도 나오고 뱀파이어도 나옵니다. 저도 계속해서 조합을 하고 있는데 아직도 50개나 남았습니다. ㅠ 하지만 독특하고 재미있는 게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꼭 한번 즐겨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이나 리플 부탁드려요^^ 작은 관심이 저에게 힘이 됩니다.